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 이야기

자란다 선생님 활동 1회 수업에서 정기수업까지 하게 된 후기!

by BYJEN 2023. 2. 6.
반응형
SMALL

안녕하세요 :) 오늘은 자란다 선생님으로 활동하면서 첫 수업 이후 정기수업까지 하게 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.

저도 처음에는 1회성 수업만 해야지 했던 게 이제는 꾸준히 활동하면서 정기수업을 3개나 하게 되었어요😱
역시 시작이 반인가요? ㅎㅎ

처음엔 돌봄 수업만 주로 1회성 수업을 하다가 돌봄 정기수업이 있어서 지원하게 되었는데 3:1의 경쟁률을 뚫고 부모님께서 저를 선택해 주셔서 제가 선정되게 되었어요. 처음 정기수업을 하게 된 감격이란? 🤔
말로 설명할 수 없었지만 매주 수업을 해야 하는 부담감도 같이 왔는데 여러 번 정기수업을 하게 된 결과, 1회성 수업보다 정기수업이 선생님도 아이도 적응이 되면 편하다는 결론을 내렸어요!


현재 저는 월, 화, 토 3번의 정기수업을 가고 있고, 월요일은 돌봄, 화, 토는 외국어 수업을 하고 있어요. 돌봄만 하다가 시급이 월등히 높은 외국어 수업을 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원어민 인터뷰 완료 후 외국어 수업에 대한 자기소개, 커리큘럼을 작성하고 외국어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어요. 감사하게도 첫 외국어 수업을 부모님께서 콕 집어주셔서! 수월하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!

열심히 자기소개를 작성한 보람이 있더라고요! 돌봄 외 국어, 수학, 외국어 등에 대한 수업을 하고 싶다면 해당 과목에 대한 소개란에 글을 정성스럽게 기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:) 부모님들이 생각보다 선생님의 프로필을 열심히 읽으신다는 점!!

여기까지 1회성 수업 외에 정기수업을 시작하게 된 이야기였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아이와 함께 진행한 정기수업 후기 이야기도 한 번 포스팅해 보도록 할게요 :)
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구독 꾹 눌러주세요💛